google-site-verification=Qh2Uem_kf3r5ymYu-zmHCpuFMM51zVQNNz_RsfZ-jHQ 스타크래프트 바람의나라 운빨 디펜스 [바운디] 직접 해본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크래프트 바람의나라 운빨 디펜스 [바운디] 직접 해본 후기

게임

by 용용e 2022. 12. 5. 01:05

본문

요즘 스타크래프트 유즈맵이

꽤 인기를 끌고 있죠 ㅎㅎ

최근에 메이플 운빨 디펜스 [메운디] 가 

엄청 핫해서 여러번 플레이하고

재밌게 했습니다

결국 끝까지 클리어 해보진 못했지만ㅠㅠ

 

이번엔 바람의나라 운빨 디펜스 [바운디] 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해봤어요 ㅎㅎ

 

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

 

전프로게이머 흑운장님이

맵을 같이 만드신거 같습니다

버전은 0.9.6

흑선생님 화이팅

 

아래쪽에 주모(10원)

시민을 위로 움직이면

랜덤뽑기 입니다

메운디와 시스템 자체는

거의 동일하고 봐도 되죠 ㅎㅎ

 

먼저 전사의 길

메운디에서는 고스트였지만

바운디에서는 마린입니다

훨씬 좋아졌네요 ㅎㅎ

 

업그레이드 가격도 더 저렴해졌습니다

 

도적의 길

히드라 그대로입니다

 

술사의 길

드라군 그대로에용

 

바운디가 메운디와 다른 점은

우선 라운드가 몇인지 

적 유닛 몇마리가 남았는지

단계와 몹의 크기까지

계속 표시가 되어있어서

게임하는데 편리성이 좀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테란 유닛이

고스트가 아닌게 너무 좋았습니다

솔직히 고스트 너무 후졌...

태초 고스트로도 90단계를

못깼으니 ㅋㅋㅋㅋㅋ

 

제가 느끼기에 바운디 이 버전에서는

히드라가 가장 짱인거 같았습니다 ㅎㅎ

 

돈은 메운디랑 똑같이

몹을 10마리 잡으면 +5원씩

주는 시스템인거 같아요

 

가장 궁금한건 역시나

랜덤뽑기 확률이겠죠?

일반 : 50%

고급 : 33.5%

희귀 : 10%

영웅 : 5%

보물 : 1%

전설 : 0.5%

신화 : 0.1%

특수 : 0.3 % [잠김]

용 : 0.05%

 

특수는 어떤 조건을 충족하면

열리는거 같네요

 

첫판인데 운이 좋게

전설이 나왔네용!?

바로 히드라 업글 고고싱

 

바운디는 공격 이펙트도 다릅니다

검은색으로 나가는게 먼가 좀 더 간지나네요

블랙간지

흑운장님이 만드셔서 그런가 다크네요 ㅋㅋㅋ

 

유닛을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테란다판다

를 채팅으로 치면 테란 유닛이

모두 팔리면서 돈이 들어옵니다

 

@토스다판다

하면 토스유닛이 다 판매됩니다

 

저그 유닛은 마찬가지로

@저그다판다

 

하지만 저는 저그 유닛으로

몰빵을 해야하기 때문에

저그 유닛은 다 팔지 않았어요 ㅎㅎ

 

다른 방법으로도 유닛을 판매할 수 있는데

유닛을 누르고 V를 두번 누르면 판매가 됩니다

 

첫 보스를 클리어하니

돈과 유닛선택권이 주어졌어요

바운디에는 미네랄 그리고 가스가 있는데

가스로는 도박같은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먼저 윷놀이 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가스10을 사용하면

나오는 것에 따라 미네랄을 지급하죠

도 10원 55%

개 20원 15%

걸 30원 15%

윷 40원 10%

모 100원 5%

 

한번 해봤는데

역시나 도 걸려서 10원 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다리타기도 있었습니다

얘도 똑같이 10원인데

사다리타기는 16라운드 이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용

 

사다리타기를 할거냐고 묻는 메세지가 나오고

Y/N 중에

키보드로 Y를 누르게 되면 시작합니다

 

결과는 역시나 10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여기까지 바람의나라 운빨 디펜스 [바운디] 0.9.6

직접 플레이 해본 후기 였습니다

메운디보다 좀 더 쉬운 느낌이 들긴 했어요ㅎㅎ

모두 재밌는 게임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