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Qh2Uem_kf3r5ymYu-zmHCpuFMM51zVQNNz_RsfZ-jHQ 평택 소품샵 오니오니 여자친구에게 끌려갔다온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소품샵 오니오니 여자친구에게 끌려갔다온 후기

일상

by 용용e 2022. 12. 10. 09:47

본문

주말에 평택역에서 데이트를 하는데

평택에 소품샵이 생겼다고 해서

여자친구에게 끌려갔다

물론 찾아온건 나였고

이런 걸 너무 좋아하니까 데려가는 게

내 행복 중 하나

 

오니오니

경기 평택시 평택2로 10번길 6 2층

영업시간 11 : 00 ~ 20 : 00

월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하니 참고!

 

오니오니는
2층에 있습니다
귀여운 곰돌이가 맞이해주네요

들어가자마자
산리오 친구들과 짱구가 반겨주네요

여긴 스노우볼들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엄청 많았어요

여긴 머리띠 머리끈
반지 머리핀 등등
여자친구는 여기서
은반지를 하나 샀는데
녹슬지 않는 써지컬 소재라고 하네요

이건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저는 여기 있는 스노우볼들이

오니오니에서 가장

사고 싶은 것들 중 하나였어요

금액 보고 고민하다가 안사긴 했지만 ㅎㅎ;;

 

 

요즘 산리오 아이들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산리오 관련 제품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여자친구는 폼폼푸린 펜을

살까 하면서 고민하고 있더라구요

우리가 노란뚱땡이 줄여서

노뚱이라고 많이 부르는데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종류들도

엄청 많았어요

제가 본 소품샵들 중에서

가장 많은 거 같았습니다

 

보면 다 산리오 인형들 뿐 ㅋㅋㅋㅋ

폼폼푸린 시나몬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포차코 등등

 

여기에서는 쿠로미 스티커와

폼폼푸린 스티커를 샀죠 ㅋㅋㅋ

옛날부터 산리오 캐릭터들을

정말 좋아했거든요 여자친구가

 

 

다양한 종류의 장갑 그리고 목도리까지

 

LED반지가 하나에 1000원

여자친구는 트리 모양 반지와

산타 반지 이렇게 2개 겟또 ㅋㅋㅋ

 

평택 소품샵 오니오니는

2층에만 있는 게 아니라 3층까지 있답니다

3층 올라가는 계단에

아기자기한 가방들도 있었어요

 

3층 올라가자마자 보인 건

크렘드마롱 튜브 밤쨈 5,000원

송민호 쨈으로 핫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자친구는 위에 보이는

곰돌이 물병을 삿답니다

3층에는 과자류

그리고 접시나 컵 종류들

그리고 와인들이 있어요

 

컵들이 다 이쁘더라고요

솔직히 3층에는

제 맘에 드는 제품들이 더 많았어요

컵이나 접시에 꽤 관심이 있어서 ㅎㅎ

 

접시들도 전체적으로 다 이쁘더라구요

인스타 갬성 물씬 풍기지 않나요

 

컵을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답니다

다음번에 가게 되면

왠지 하나 살 거 같아요..

 

중간에 숨어있는 춘식이 컵

 

와인 종류도 엄청 많답니다

여기 와인은 종류도 다양하지만

가까이 가서 자세히 보면

와인에 대한 설명과

바디, 산미, 당도, 타닌까지

다 표시되어 있어서

와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에게도

보기 편해요 ㅎㅎ

 

3층 카운터에는 사람이 없었는데

먼가 옛날 DJ방을 연상시키는 모습이었습니다

 

접시 숟가락 포크 컵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평택 소품샵 오니오니

여성분들에겐 정말 재밌는

놀이터가 될 곳이고

남성분들에겐 여자친구를 데려가서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 그런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