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Qh2Uem_kf3r5ymYu-zmHCpuFMM51zVQNNz_RsfZ-jHQ 평택 쏘블리케이크에서 5주년 케이크 주문제작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쏘블리케이크에서 5주년 케이크 주문제작 후기

일상

by 용용e 2022. 12. 4. 21:16

본문

최근에 5주년이라

케이크를 주문제작하고 싶었는데

찾다보니까 사는 곳 주변에

딱 있더라구용 ㅎㅎ

 

영업시간      평일 11 : 00 ~ 19 : 00

                 토요일 11 : 00 ~ 16 : 00

                 일요일 11 : 00 ~ 13 : 00

 

 

예약을 하고 싶을 때에는

http://pf.kakao.com/_uSxdXs

 

쏘블리케이크

평택케이크/ 주문제작/ 쏘블리케이크 입니다ᰔᩚ *작업 중에는 답변이 느린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pf.kakao.com

여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가까워서 직접 가서 주문했어용

 

쏘블리케이크는 

SK뷰 주상복합 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이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겉에서 봤을때도 인테리어가

상당히 귀여웠어용

 

11시부터 19시까지 영업시간 이긴한데

주말에 왔을때는 사장님이 

결혼식장 가셨다고 해서

평일에 다시 와서 예약했습니다 ㅎㅎ

카카오톡으로 하기에는

케이크에 넣고 싶었던 캐릭터가 있어서

사장님 있으실 때 직접 설명하고 싶었거든용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벌써 트리와 이쁜 등도 있었어용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노란색과 하얀색 계열로

반반 나눠진 느낌

 

이쁜 블루투스 스피커

그 위에 하얀 곰인형도 너무 귀여웠어요

 

 

종뷰별로 초와 파티용품들

그리고 귀여운 색깔 별 곰돌이들

너무 귀여웠음 ㅎㅎ

한마리 데려오고 싶었다..

 

거울에서 항상

사진 한장씩 남기는걸 좋아하는 여자친구

한장 찰칵

 

그렇게 케이크를 화요일쯤에 예약했는데

금요일 6시 이후에 찾으러 오겠다고 했습니다

 

우리가 원했던 캐릭터는

리틀어피치와 집에있는 용용이 인형

근데 리틀어피치라고 강조했었지만

그냥 어피치로 해줬다고

너무 슬퍼하는 여자친구ㅜㅜ

아쉬웠지만 사장님이 잘 몰랐을 수도 있으니

그냥 넘어가기로 했어요

 

케이크와 하이볼

그리고 매콤까르보나라 치즈도리아 샐러드

이렇게 준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당

 

케이크가 아쉬웠던 점도 있지만

용용이 캐릭터는 너무 맘에 들어서

귀엽다고 좋다고 했어용

 

그리고 은근히 엄청 맛있엇던 샐러드

칠리마요소스가 상당히 괜찮았는데

프레딧으로 주문했어요

 

까르보나라도 맛있었고 도리아도 맛있었고

특별한 5주년은 아니었지만

행복한 5주년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