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Qh2Uem_kf3r5ymYu-zmHCpuFMM51zVQNNz_RsfZ-jHQ 거대문어의 잠수함 첫 해양보고서 티스토리 입성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대문어의 잠수함 첫 해양보고서 티스토리 입성하다

일상

by 용용e 2022. 12. 1. 10:27

본문

안녕하세용
거대문어입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가 있다는 것을
친구 통해 알게 돼서
네이버에도 블로그를 운영 중이긴 하지만
티스토리는 또 어떤 매력이 있을지 궁금해서
시작해볼까 합니다 ㅎㅎ
그럼 이번 한 주에 뭘 했는지 뭘 먹었는지
한번 공개해볼게용


여기는 투존치킨에서 시킨
중화치킨대첩(대) 23,900원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는 치킨
그리고 유린기 소스에 찍어먹는 치킨
그리고 깐풍치킨
이렇게 3가지 종류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는 깐풍치킨 탕수육 치킨 유린기 치킨
순으로 맛있었어용 ㅎㅎ


토요일에 본가에서 김장을 했는데
엄마가 김장김치 가져다주면서
수육도 같이 가져오셨어요 ㅎㅎ
알배추가 집에 조금 남아있어서
다행이었는데 여자친구 오면
콜라수육 해서 김치속이랑
절인 배추에 싸먹어야쥐


여긴 팽성에 위치한
엄니순대국 입니다
저는 소머리국밥
같이 일하는 주임님은 갈비탕 주문
여기 석박지가 정말 맛있거든요
국밥 나오기 전에
석박지 한가득 미리 가져온 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갈비탕은 처음 주문하는 거였는데
주임님이 소머리가
더 나은 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용
여기 소머리국밥이랑 석박지 잘하니까
한번 방문해보세용!
평택 팽성 엄니순대국 입니당

화요일에 먹은 버거킹
이 날 일정이 너무 빡빡해서
포장하고 차에서 먹었어요
이벤트 중이라
롱치킨버거 + 쉬림프 와퍼주니어
6000원에 팔더라구용
멍청하게 내 콜라는 주문 안 한 것..
버거킹 먹을 생각에 신나서
까먹었나봐요 ㅜㅜ

여자친구가 해준
삼겹살 김치찜
+ 스팸 계란후라이 김
확실히 목살이나 앞다리살을
넣고 만든 것보다 삼겹살은
확실히 기름지더라구용
목살이나 앞다리살로 해야겠어요

여기는 팽성에 위치한
강촌식당
어쩌다 보니 이 날도 돼지갈비김치찜
맛은 사실 맛없기 힘든 메뉴라
괜찮았어용

프레딧으로 주문한
시그니처 치킨텐더
랩 샌드위치

안에는 치킨텐더랑
감자 샐러드 토마토
파프리카 등등
내가 이런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편이라 나에게는
너무 맛있었음ㅎㅎ

얘도 프레딧으로 주문한
햄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모두가 아는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맛
하지만 아는 맛이라 더 맛있는 것..

이렇게 티스토리에
첫 블로그 글을 써봤는데
네이버랑 시스템 자체가
굉장히 유사해서
쓰기 힘들거나 그런 건 없어 보이네요
좋은 정보들과 재밌는 일상들
열심히 공유해볼게요
빠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