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Qh2Uem_kf3r5ymYu-zmHCpuFMM51zVQNNz_RsfZ-jHQ 팽성 맛집 강촌식당 푹 끓인 묵은지갈비찜 깊은 맛 뿜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팽성 맛집 강촌식당 푹 끓인 묵은지갈비찜 깊은 맛 뿜뿜

맛집

by 용용e 2022. 12. 1. 23:37

본문

 

최근 팽성 쪽 업체들이 많아서

점심을 이 근처에서 많이 해결하는 편인데

팽성 맛집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팽성에 위치한 강촌식당 이란 곳인데

묵은지돼지갈비찜을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강촌식당

경기 평택시 팽성읍 동서촌로97번길 21

031-691-6920

강촌식당 간판과 입구 입니다

먼가 겉으로 봣을때에는 그냥

마당이 있는 가정집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안을 들어가 보니 마당이

엄청 잘 꾸며져 있었어요

나무들도 그렇고 테이블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이뻤습니다

 

 

억지로 가득 채워놨다기 보다는

나무들도 적당히 있고

테이블 위치도 적당하고

여백의 미를 아시는거 같습니다 사장님이 ㅎㅎ

 

 

마당구경을 너무 오래했네요

배고프니 언능 들어가봅시다

 

 

영업시간은 11 : 40 ~ 21 : 30 입니다

 

 

내부는 막걸리 팔거 같은

주점 느낌 물씬 풍깁니다

그리고 밖에 봤을땐 내부가

별로 안 넓겠거니 싶었는데

막상 들어가서 보니까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았어요

대략15개정도? 되보였습니다

 

팽성 맛집 강촌식당 메뉴판

강촌식당 메뉴판 입니다

이날 저는 4명으로 갔기 때문에

묵은지갈비찜(大) 48,000원 주문

공기밥은 별도라고 합니다

 

 

원산지표시 입니다

대부분 국내산이에용

 

 

묵은지갈비찜 나왔습니다

엄청 이쁘게 해서 나오네용

두부를 경계로 한쪽은 돼지갈비가

한쪽은 묵은지가

 

 

반찬도 먹을만한 반찬들로만 나왔어요

모두가 좋아하는 계란말이에

버섯볶음, 총각김치, 김자반

 

 

묵은지는 저렇게 통으로 나와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면 됩니다

 

사실 이 김치만으로

두공기 쌉가능..

묵은지를 아주 푹 익혀서 좋았습니다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고

간이 잘 베여있어서

밥이랑 먹기 너무 좋았어요

 

국물은 찜이라 그런지

확실히 간이 자극적인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한번씩 떠 먹을수 밖에 없는 맛

 

 

팽성 맛집

강촌식당

묵은지갈비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양은 4명이서 먹기에 완전 많다는 아니고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그럼 또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빠이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